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NEWS

NEWS

 

게시판 상세
제목 성공적 솔로 데뷔한 권은비의 다이어트 식단은 농심 '밈5'('팔로우미')
작성자 BY. 농심 밈5 (ip:)



걸그룹 아이즈원의 리더에서 솔로 가수로 성공적인 변신을 한 권은비가 어제(10일) 방영한 티캐스트 패션앤(FashionN) 채널과 LG 유플러스가 공동으로 제작하는 ‘팔로우미-취향에 진심(이하 팔로우미)’ 7화에서 솔로 데뷔를 위한 준비 과정을 공개해 화제다.

 

팔로우미는 K-아이콘들의 뷰티, 패션, 쇼핑, 라이프 스타일 취향을 소개하는 방송으로, 아이즈원 리더 출신 권은비와 유튜버 프리지아, 워너원 출신 하성운, 펜타곤 키노가 MC로서 출연한다.


권은비는 이번 방송에서 솔로 데뷔곡 ‘도어(Door)’의 뮤직비디오 촬영 및 안무 연습 현장을 공개하며 솔로 데뷔로 인한 부담감과 설렘이 공존한다는 속마음을 밝혔다. 솔로 데뷔가 임박한 시점에서 건강한 방법으로 단기 체중 조절에 돌입한 권은비의 식단은 ‘농심’의 R&D 기술을 바탕으로 개발한 체중 조절용 조제식품 ‘밈5(밈파이브)’다. 권은비는 “아무리 운동량이 많아도 일반식으로는 쉽게 체중이 줄지 않지만, 극단적인 방법은 건강을 해칠 수 있어 밈5로 다양한 영양소를 섭취하고 있다”라고 설명했다.

‘밈5’ 덕분에 권은비는 바쁜 뮤직비디오 촬영장과 이동 중 차 안에서도 하루 세 번, 식사부터 간식까지 든든하게 챙기는 모습을 보여줬다. 버섯 수프에 영양바를 곁들여 먹거나 탄산음료가 생각날 때 탄산수와 레몬 스틱으로 대체하는 등 자신만의 팁도 공개했다. 극단적인 다이어트가 아닌 든든한 한 끼를 챙기면서 하는 관리가 중요함을 강조한 것.


이에 워너원 출신 하성운과 펜타곤 키노, 유튜버 프리지아 등 팔로우미 MC들은 권은비의 솔로 데뷔를 응원하고, “휴대가 간편해서 편하게 케어할 수 있을 것 같다”, “패키지에 적힌 응원 문구가 힘이 될 것 같다”라며 밈5에 관심을 보였다.

권은비의 다이어트 식단으로 소개된 농심 ‘밈5’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농심 ‘밈5’ 공식 온라인몰과 팔로우미 7화 다시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.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스크롤-업!
스크롤-다운!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